중부발전,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 실시

[에너지신문] 한국중부발전(사장 직무대행 장성익)은 6일부터 15일까지 ‘국민과 소통하는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열린혁신의 성공적 이행을 위해 한국중부발전의 경영전략 목표와 과제를 점검하고 발전산업 분야의 공익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열린혁신을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 대국민 설문조사는 최근 중부발전이 친환경에너지 및 사회적 가치 중심으로 경영전략을 변경함에 따라 신규비전 2030 경영전략 목표와 과제에 대한 의견수렴을 통해 향후 회사 경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 분야는 사회혁신과 정부혁신으로 진행되며 △사회혁신 기반구축 및 확산 아이디어 △공공데이터 개방 등의 혁신적으로 열린 공공기관 아이디어 △국민이 공감하는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 △기관업무 지능화로 스마트한 정부행정 구현 아이디어 등이다.

장성익 중부발전 사장직무대행은 “한국중부발전의 미래를 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져 국민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공모는 한국중부발전 홈페이지(www.komipo.co.kr), 페이스북(komipo), 인스타그램(komipo_official), 블로그(blog.komipo.co.kr)를 통해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 포상할 예정이다.

수상작 상금은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2명), 3등 30만원(3명)이다. 또한 수상자들 중 희망자에 한해 2018년 한국중부발전 열린혁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