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이용 소비자들에게 즐거움 선사하고자 옥외광고 기획

[에너지신문] 이색적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기업이 있다.

국내 최대 자동차 유통 플랫폼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국내 복합쇼핑몰 주차장에 옥외광고물을 설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K엔카닷컴은 타임스퀘어, 코엑스, 비트플렉스 등 서울 시내 복합쇼핑몰 주차장에 옥외광고물을 설치해 주차장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SK엔카닷컴은 옥외광고물을 활용한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26일까지 SK엔카닷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SNS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문제의 정답을 댓글 또는 해시태그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휴대용 게임기(1명)와 주유 상품권(5명)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SK엔카닷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정연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크고 복잡한 대형몰 주차장을 이용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경험했을 만한 상황을 위트 있는 문구로 표현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생활에서 소비자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 대의 중고차 매물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50만 명을 넘어서는 명실상부한 국내최대 자동차 유통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