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적응력 높이기 위해 체험 학습 병행

▲ 대륜E&S는 지난 20일 신규 입사한 고객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스사고 예방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대륜E&S(대표 김성회)는 지난 20일 신규 입사한 고객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스사고 예방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직무교육은 도시가스에 대한 일반적인 상식 뿐만 아니라 가스 사용시설의 완벽한 안전점검과 민원처리를 위한 도시가스 관련 법규 및 가스보일러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이론 교육 시행 후 ‘가스사용시설 안전교육장’을 활용한 실습 교육을 병행해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체험 실습 교육도 실시하고, 교육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총 6명의 성적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수여했다.

김성회 대륜E&S 대표는 “최일선에서 고객의 가스 사용시설을 점검 및 관리하는 고객센터 직원에 대해 지속적인 직무교육을 시행해 가스사고 예방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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