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레인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

[에너지신문] 가스기구 중심에서 새 전환점을 맞아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린나이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빛을 발했다.

린나이가 ‘2018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BPI)’ 전기레인지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에서 2008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 자산 비교 평가 모델인 KS-BPI는 대규모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현재가치와 미래가치에서 분야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 및 공인하고 있다.

린나이는 이번 조사에서 현재가치인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편익 △마켓 리더십 △애호도

를 비롯해 미래가치인 △사회적 책임까지 총 6개 측정모델 모두 경쟁사대비 높은 평가를 받으며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린나이는 앞으로도 전기레인지뿐 아니라 소비자의 실생활에 유용한 빨래건조기, 업소용 조리기구,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등 진일보한 제품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린나이 관계자는 “전기레인지 시장 선도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과 항상 린나이라는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이번 수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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