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선택 후 이유 작성하면 선물이 ‘와르르’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과 스마트폰으로 참여할 수 있는 ‘SMART 이벤트’를 10월 한달간 진행한다.

‘SMART 광고를 뽑아라’ 온라인 이벤트는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 보일러의 TV 광고 세편을 감상한 후 스마트 보일러 기능을 가장 잘 표현한 광고를 골라 선택한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78명 중 1등은 8G 메모리의 삼성 MV800 카메라(3명), 2등은 5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0명), 3등은 3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상품권(25명), 4등은 1만원 상당의 베스킨라빈스 교환권(30명)을 경품으로 준다.

‘도전! SMART 퀴즈왕’ 모바일 이벤트도 린나이 대리점 현수막과 회사 홈페이지 QR코드를 통해 진행한다. 스마트 보일러와 관련한 질문의 정답을 입력하면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보일러 출시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의 특장점을 홍보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기에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모델명: R530 外)은 외부 온도 변화를 스스로 판단하해 쾌적한 난방과 온수를 자동으로 공급하는 ‘오토 모드’, 가스비도 줄이고 환경도 지키는 ‘스마트 세이브’, 국내 최소 크기와 무게의 ‘스마트 디자인’ 등을 갖춘 제품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