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설치 후 퀴즈 풀면 아이패드2 등 경품

스마트폰 가입자 수 1000만 시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보일러 업계도 스마트하게 변하고 있다.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 www.kdnavien.co.kr)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과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함께 이달 말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경동나비엔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퀴즈를 풀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주 아이패드2 16G (1명), ‘신들의 전쟁’ 2인 영화예매권 (100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200명)을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어플리케이션은 포털사이트의 경동나비엔 광고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아이폰의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경동나비엔’을 검색하면 받는 게 가능하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 이벤트를 통해 경직된 분위기로만 연상되던 제조업의 이미지를 벗고 모바일 시대에 걸맞은 친숙한 기업문화를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모바일 홈페이지는 기존 PC 기반의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콘텐츠 중에서 모바일에 적합한 메뉴를 선별해 사용자 편의를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경동나비엔 제품 소개와 함께 보일러 대리점 위치와 연락처, 보일러 응급조치, 실내온도조절기 사용법과 A/S 접수 등 평소 고객의 이용이 잦은 항목을 중심으로 제작했다. 또 경동나비엔 콜센터인 행복나눔센터에 전화 바로걸기 기능을 추가해 24시간 언제든 기술상담과 제품문의를 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마케팅팀 최용준 팀장은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가입자 수 1000만 시대를 반영, 고객의 보일러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