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방문시간 전송… 현장 카드결제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고객에게 더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스마트 애프터서비스’를 시행한다.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활용해 방문 예정 시간을 문자로 미리 알려주며 부재 때도 확인 문자를 발송해 준다. 현장에서 다른 제품도 A/S를 바로 접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블루투스 단말기로 카드 결제와 현금영수증 발급 등을 처리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다.

A/S 요원은 서비스 제품과 부품을 바코드 스캔으로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으며 재고 조회와 부품 청구도 현장에서 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제품 정보 검색을 통해 관련자료 등을 볼 수 있어 서비스 품질이 향상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업계 최초의 스마트 애프터서비스로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성 모두 한 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앞선 서비스로 고객이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 제공, 업계 최초 가정용 보일러의 무상보증기간 3년으로 연장, 업계 유일 겨울철 24시간 서비스, 업계 최초 콜 센터 구축 등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활용해 방문 예정 시간을 문자로 미리 알려주며, 부재 시에도 확인 문자를 발송해 준다. 현장에서 다른 제품도 A/S를 바로 접수할 있으며, 블루투스 단말기로 카드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급 등을 처리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A/S 요원들은 서비스 제품 및 부품을 바코드 스캔으로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으며, 재고 조회 및 부품 청구도 현장에서 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졌다. 이 밖에도 제품 정보 검색을 통해 관련자료 등을 볼 수 있어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업계 최초 스마트 애프터서비스 실시로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성 모두 한 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경쟁사보다 앞선 서비스로 고객이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 제공, 업계 최초 가정용 보일러의 무상보증기간 3년으로 연장, 업계 유일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업계 최초 콜 센터 구축 등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