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습도 등 정밀 측정… 리포트까지 작성

▲ 쾌적한 실내환경을 관리하기 위한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

효율성 높은 업무 공간을 위해 짧은 시간에 실내 환경을 측정하고 측정결과 리포트까지 작성하는 다기능 측정기가 나왔다.

테스토 코리아(지사장:이명식, www.testo.co.kr)는 쾌적한 업무공간, 최적의 작업환경, 최적의 효율성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본체와 함께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프로브를 이용해 건물의 벽과 창, 마루, 천장의 표면온도, 실내 습도, 공기의 흐름과 질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실내 온습도와 풍속, 압력, 조도, 방사열, 난류 및 CO2 등을 측정한다.

또 ‘Easy Climate’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측정, 분석, 저장, 리포트 생성 및 구성을 동시에 해낼 수도 있다. 공조 관리 전문가 및 유지보수 전문가, 엔지니어 전문가에게 통합적인 시스템 개념의 솔루션을 제공해 불필요한 공조시스템의 운행을 축소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여 비용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최상의 효율성을 요구하는 시대에 실내 환경도 업무의 효율성을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전문가의 기대에 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해 다양한 측정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최적의 보조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