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보증 3년, 겨울 24시간 출동 등 탁월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의 자체 A/S 전담 조직인 린나이CS는 16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다시 한번 서비스의 우수성을 과시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은 국내 유일의 정부(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주관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며 업계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한 평가단이 현장·고객·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뽑는다.

린나이CS는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CS제도를 운영해 1995년부터 지금까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에선 처음으로 가정용 보일러 무상보증기간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한 바 있다.

겨울철 24시간 서비스를 시행해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996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해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 서비스 등 신속하고 친절한 고객 만족 활동 등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원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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