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디자인의 최소형 보일러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최근 출시한 스마트 보일러가 지식경제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1년 ‘굿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 보일러가 지식경제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1년 ‘굿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는 현대적인 본체 디자인과 공간 효율성을 높인 국내 최소형 제품이다. 단순하면서도 강한 직선과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루어 어떤 공간에 설치해도 주변 환경과 인테리어적으로 잘 어울린다.

실내온도조절기 역시 본체와 동일하게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줬으며 컬러 LCD에 누구나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을 적용했다. 조작이 간편한 버튼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본체와 실내온도조절기 전면에는 QR 코드를 인쇄해 사용상의 문제점이나 사용법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상자에 부착된 QR 코드로는 설치자가 보일러 공사설명서를 볼 수 있어 제품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보일러는 설계부터 설치 및 사용까지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를 배려하고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 디자인”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디자인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