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사용방법 등 QR코드로 쉽게

(주)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보일러 업계 최초로 지난해 12월에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한 이후 스마트폰 가입자 수 2000만 시대를 앞두고 모바일 홈페이지(m.krb.co.kr)를 스마트폰에 최적화해 새롭게 개편했다.

지금까지 이벤트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연결의 수단으로 활용되었던 QR코드를 보일러와 실내온도조절기 제품 표면에 적용함으로써 더 빠르고 편하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실내온도조절기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실내, 예약, 외출, 목욕 등 제품 기능에 대한 안내를 도와주며 보일러 이상 발생 때 간단히 대처할 수 있게 했다. 또 서비스센터의 응대 없이도 신속하게 다양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폰에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메뉴를 가시성과 접근성이 좋은 애플리케이션 형태의 디자인으로 작업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구분해 접속할 수도 있다.

한편 온라인 홈페이지의 A/S 접수 기능을 모바일 홈페이지에 적합하도록 옮겨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A/S접수도 가능해 더 빠른 처리로 소비자들의 사용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영 환경의 빠른 변화와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현상과 변화 등을 경영전략에 신속하게 흡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