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오래된 제품 올리면 최신형 스마트TV 증정

삼성전자가 2012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혜택으로 최신형 TV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2012년은 본격적인 디지털방송이 시작되는 해로 디지털 TV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 보다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는 오는 1월 셋째 주부터 3월말까지 오래된 아날로그TV를 최신형 스마트TV로 바꿔주는 ‘가장 오래된 아날로그TV를 찾습니다’ 이벤트와 1월 한 달간 스마트TV 구입시 22인치 LCD 디지털TV를 추가로 주는 ‘스마트TV 사고 디지털TV까지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가장 오래된 아날로그 TV를 찾습니다’는 그 동안 꾸준히 삼성 TV를 사용한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와 더불어 최신형 스마트 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1월 셋째 주부터 3월 말까지 삼성닷컴 홈페이지(www.samsung.com) 해당 이벤트 코너에 사용한 지 6년 이상 된 삼성 TV의 사진을 올리면 가장 오래된 TV를 보유하고 있는 6명을 선정해 55인치 스마트TV(55D6400)1대와 40인치 스마트TV(40D6400) 5대를 증정한다.

‘스마트TV사고 디지털TV까지 받으세요’ 이벤트는 1월 한 달 간 스마트TV 행사 모델(55D8000 外)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2인치 LCD 디지털TV를 함께 증정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삼성전자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TV의 절반이 스마트TV일 정도로 각 가정의 스마트TV 전환이 급속도로 이루어 지고 있다”며 “2012년은 디지털 방송 전환의 원년으로 고화질TV의 최성수기인 만큼 스마트TV와 관련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스마트TV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