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고객만족 향상 활동계획 등 수립

▲ 삼천리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 주부 서비스평가단이 내년도 활동 등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삼천리(대표 정순원)는 9일 중부지역본부에서 4분기 고객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올 한해 자문위원회가 펼친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 평가하는 시간을 갖고, 2010년 서비스 개선성과와 2011년 서비스 개선 이슈를 공유하는 등 내년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활동계획 등을 수립했다.

삼천리 공급권역 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 중 40대 주부 13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인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주로 고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고객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보다 정확하게 전달하고, 고객 입장에서 불합리할 수 있는 제도나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을 찾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1월 SI 선포식을 통해 발족됐다.

회사 관계자는 “삼천리는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혁신을 실천하고 있다”며 “고객만족자문위원회 외에도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실질적인 보상을 실시하는 서비스품질보증제도 등을 업계 최초로 실시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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