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관내 취약계층 보일러 교체 및 주거환경 개선활동 펼쳐 
어려운 이웃에 따뜻하고 보금자리 마련…보람된 시간 보내 

▲ 열관리시공협회 강원 춘천지회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열관리시공협회 강원 춘천지회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원 춘천지회는 지난 9일 춘천 관내 취약계층 보일러 교체 및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는 한종석 중앙회 부회장, 변종대 도회 부회장, 염호섭 춘천지회장, 박성윤 지회 부회장, 이혜원 지회 부회장, 김관엽 총무를 비롯해 춘천지회 회원이 참여했다. 

이번 활동은 춘천 효자 종합 사회복지관과 남부복지관에서 각각 취약계층 2세대를 추천 받아 녹이 나고 오래된 기름보일러와 연탄보일러을 교체하고 분배기 점검을 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보다 따뜻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따뜻한 온정을 전달했다. 

염호섭 지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한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하고 안전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줄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열관리시공협회 춘천지회는 매년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통해 소외될 수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