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진 쉐프와 함께 웰빙 스팀요리 만들어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국내 최초 2Way 더블스팀 오븐 출시를 기념해 스타쉐프 권오진과 함께하는  '스팀오븐 무료요리교실'을 13일 진행한다.

이번 요리교실은 단호박 포테이토 메쉬를 곁들인 등심 스테이크와 오리엔탈 믹스 샐러드를 만들고 시식하는 순서로 진행되며, 권오진 쉐프는 2009년도 뉴욕 세계한식요리경연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지닌 저명한 요리사이다.

참가 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9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25명은 해당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이와 더불어 오븐쿡요리쿡 카페는 <린나이를 자랑해 주세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린나이 주방가전 제품 설치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네오플램 후라이팬(10명), 베이킹 세트(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스타쉐프로부터 고품격 요리를 배워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린나이 스팀오븐(모델명: RSD-C500)은 국내 최초 2Way 더블스팀 방식으로 수분 손실은 최소화하고 염분과 칼로리는 줄여 웰빙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