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公, 정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가스안전公, 정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 최인수 기자
  • 승인 2010.12.27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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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재부 발표결과, 6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

한국가스안전공사가(사장 박환규) 2010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PCSI)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난 24일 발표 결과에 따르면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등 16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한국가스안전공사는 92.6점을 받아 6년 연속 고객만족도가 상승했다.

특히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준정부기관으로는 국내 최초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최고 훈격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등 공공기관 중 고객만족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해 왔다.

가스안전공사 박환규 사장은 “이번 결과는 친절하면서도 철저한 검사가 바로 진정한 고객만족이라는 CS이념을 현장에서 최고의 가스안전 서비스로 실천해 준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라며  “지속적인 CS실천운동을 통해 가스사고를 예방하고 국가 가스안전관리 수준을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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