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과 소음 없는 진공흡입방식 채용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은 소음 걱정 없는 온수매트 ‘나비엔 굿모닝 온수매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경동나비엔이 선보이는 ‘나비엔 굿모닝 온수매트’는 보일러에 진공흡입 난방수순환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모터를 사용하지 않고 진공 흡입력으로 난방수를 순환시켜 진동과 소음이 없다. 또한 보일러 내에 소음관을 장착해 미세한 소음까지 완벽하게 차단한다.

특히 이 제품은 진공의 강력한 힘으로 물을 이동시키기 때문에 보일러를 매트보다 낮은 곳에 설치해도 원활한 난방수 순환이 가능하다.

또한 복원력이 있는 PVC 배관을 사용해 매트를 작게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휘거나 굽어져도 파손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난방수관을 접착 하지 않고 봉재 처리로 고정해 온수매트를 세탁하거나 접어도 이탈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비엔 굿모닝 온수매트는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한 안전장치가 적용돼 있다. 절전 및 화재 방지를 위해 보일러가 뒤집히거나 15시간 이상 연속으로 가동 할 경우, 보일러 내부에 과열 감지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동을 정지시킨다.

또한 야외 사용이 많은 캠핑족들의 편의를 위해 동파방지 기능을 적용했으며 보일러를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에 배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높낮이에 상관없이 원활한 온수순환이 가능하다.

간편한 온도조절과 취침모드 등 기본기능에도  충실하며 제품 구성에 극세사 커버가 포함돼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나비엔 굿모닝 온수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문의는 콜센터(행복나눔센터) 1588-1144(전국공통)에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