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층 진화한 2016년형 프리미엄 온수매트 출시
첨단기술과 인간적 감성 공존하는 모던라인 라인업 다변화
쇼핑몰 나비엔 하우스 통해 사전 예약 주문과 이벤트 진행

▲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모던 라인 EQM 500 시리즈
[에너지신문] 지난해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온수매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던 경동나비엔이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온수매트를 선보인다.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 www.kdnavien.co.kr)은 7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사전예약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NAVEIN MATE)’는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란 콘셉트로 제품을 출시했다.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한 제품이다.

정교한 온도제어로 소비자에게 쾌적한 수면온도를 제공하며,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커버의 미끄럼방지 소재로 채택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100% 순면 소재를 커버에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건강과 감성품질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때문에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시장에 늦은 진출에도 불구, 출시 첫 해인 지난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인 프리미엄브랜드지수의 온수매트 부문 첫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 역시 기존의 안전하고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됐다. 경동나비엔은 올해도 보일러와 매트의 라인업을 다양화 해 소비자에게 더욱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모던(Modern) 라인과, 깔끔한 디자인에 핵심 기능을 고루 담은 심플(Simple) 라인으로 라인업을 재구성했다.

모던(Modern) 라인의 신제품인 EQM 500 시리즈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설계와, 쾌적한 최적의 온도를 만드는 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담은 하이엔드 제품이다.

매트 좌, 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도록 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매트를 흐르고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를 제어해 사용자가 설정한 정확한 온도를 구현해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세균 번식의 걱정을 줄이는 살균모드나 아이의 안전까지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38℃ 이상의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때는 저온화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고온 진입을 안내하는 것은 물론 고온 사용중임을 표시하여 사용자의 주의를 지속적으로 환기시키는 기능까지 갖췄다.

더불어 음성안내기능, 자동 물 빼기 시스템, 리모콘과 블루투스 연동 앱을 통한 편리한 조작 등 높은 사용자 편의성과,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도 EQM 500 시리즈만의 장점이다.

심플(Simple) 라인의 EQM 300 시리즈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위해 핵심 기능들만을 엄선해 실속을 꽉 채웠다. EQM 50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안전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저온화상을 예방하는 고온 모드 알림 기능과, 차일드락 등 다중 안전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좌, 우 양쪽에 각각 적용된 터치 방식의 온도 조절버튼을 비롯하여 알림음 기능, 리모콘, 탈부착이 편리한 2세대 이지 커넥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친환경 실리콘 호스를 적용하여 배김이 없고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주는 업그레이드 된 쿠션 매트와 함께 특수 공법을 적용해 호스 없이 유로를 설계한 슬림매트를 새롭게 소개했다. 슬림 매트는 보관과 이동이 간편해, 편리함과 간결함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는 안성맞춤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7일 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를 통해 18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제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0% 순면 소재의 로가닉(Rawganic) 커버가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의 6%를 적립해주는 더블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제품가격은 EQM 500 시리즈의 경우 사이즈와 매트의 종류에 따라 36만8000~42만8000원, EQM 300의 경우 27만8000~38만8000원으로, 구매 제품은 9월 말부터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구입문의는 전화 1588-1144로 하면 된다. 

▲ 경동나비엔이 한층 더 감각적인 디자인과 첨단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6년 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