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과 고상함을 표현한 디자인과 각종 편의기능 첨가

[에너지신문] 린나이가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위해 ‘린나이 쥬벨(Jewell)’ 인덕션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능과 디자인을 차별화한 ‘린나이 쥬벨(Jewell)’은 주방의 빛나는 보석이라는 컨셉으로 럭셔리의 품격을 이해하고 향유할 수 있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외관 디자인을 위해 히든LED와 전면부 쇼트 베젤을 적용했다. 또한 글라스에 럭셔리한 그레이 컬러를 입혀 원톤의 화이트 LED와 조화롭게 아름답고 우아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시켰다.

린나이 쥬벨은 디자인뿐 아니라 국내 최초 히든 터치식 적용과 △자동 용기 인식 △다이렉트 화력 설정 △보온 및 리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첨가해 전기레인지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이 쉽게 사용하게끔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린나이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전기레인지 시장에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내놓으며 전년대비 매출액이 45% 성장하는 등 실적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린나이 전기레인지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조사한 업계 유일 ‘2018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BPI)’ 전기레인지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대외적으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린나이는 신제품 쥬벨 출시에 맞춰 제품을 사용할 체험단 모집 더불어 SNS 사은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린나이 관계자는 “이번 전기레인지 신제품은 ‘Be Beautiful Jewell’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린나이 쥬벨을 필두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프리미엄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