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뉴보마네’ 렌탈 사업 실시

코퍼스트의 '뉴보마네' 제품.
전기 냉·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전기 라디에이터 ‘뉴보마네’에 대해 렌탈 사업을 실시한다.

22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렌탈 사업은 고유가시대와 지속되는 경기 불황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난방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렌탈사업을 시작하는 ‘뉴보마네’ 제품은 기존에 출시한 난방기보다 한 단계 성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산뜻한 디자인에 24시간 예약난방 타이머가 장착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에 효과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3단 소비전력 조절기능이 있어 실내 환경 및 원하는 난방 조건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므로 원하는 조건에 맞춰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또 자동온도 조절장치가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적정온도를 설정하면 실내온도를 자동으로 맞춰 준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전기 라디에이터 ‘뉴보마네’는 제품에 바퀴가 있어 이동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해 사무실 책상 밑이나 무소음·무취·무공해로 수험생공부방과 어린이나 노약자방, 동파방지를 위한 공간 등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또 코퍼스트는 작년 렌털제품으로 5-6개월 사용한 제품 성능에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을 중고제품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렌탈과 중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쇼핑몰 이플레이스(www.e-place.co.kr)를 검색하거나 전화상담(1588-7122)이 가능하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데스크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렌탈 비용은 4만4000원~4만9500원으로 3개월 사용가능하다.(문의: 코퍼스트 1588-7122)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