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외 온도에 맞춰 스스로 난방

▲ S라인 스파 스마트
에너지절감형 보일러인 콘덴싱보일러 업계 선두주자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가 배우 장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 CF 온에어와 함께 주력상품인 가스보일러 신제품 ‘인공지능 스마트보일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인공지능 스마트보일러는 ‘S라인 스마트 콘덴싱’과 ‘S라인 스파 스마트’ 두 종류다.

‘S라인 스마트 콘덴싱’은 순동 99.9%와 특수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강력한 열교환기에 외부온도와 실내온도의 변화에 따라 스스로 난방과 온수온도를 변화하도록 한 가스비 절약형 제품이다. 또 콘덴싱보일러의 1등급 에너지효율로 한번 더 절감할 수 있는 ‘ 1+1 더블 세이브(ONE+ONE Double Save)’시스템이 특징이다.

‘S라인 스파 스마트보일러’는 일반형으로 출시되었으나 고급기능을 갖춰 ‘S라인 스마트 콘덴싱’과 같이 출시 전부터 업계에서 높은 주목을 받았다. 백라이트 장착으로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하면서 1℃단위로 온수온도를 제어, 외부온도와 실내온도의 변화에 따라 스스로 난방과 온수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태양열과 히트펌프 사업진출로 신재생에너지사업에 진출하는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 소형기름 스테인레스보일러를 직접 생산하기 시작하고, 최근에는 중형기름보일러와 펠릿보일러, 그리고 화목보일러와 하이브리드 화목보일러까지 출시했다.

대성쎌틱에너시스 관계자는 “사업다각화를 위한 적극적인 신제품 발굴과 공급으로 업계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올 겨울과 내년 상반기에도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