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2만 할인 쿠폰 선착순 교부…최대 34% 혜택

[에너지신문] 경동나비엔은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를 선보인다. 이는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베이비페어다.

경동나비엔은 ‘바쁜 생활에 지친 당신,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로 쾌적수면을 경험해 보세요’의 콘셉트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인 ‘The Care’와 ‘New Simple’ 모델을 전시한다. 침대에서 사용하며 매트리스의 폭신함까지 느낄 수 있는 1mm 초슬림매트 뿐만 아니라 거실 바닥에서 사용 가능한 도톰한 쿠션매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부스를 마련한다.

▲ 경동나비엔 베이비페어 부스모습.
▲ 경동나비엔 베이비페어 부스모습.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2015년에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를 런칭한 이후 3년째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있다. 온수매트는 예비 산모를 비롯해 산후조리 산부, 육아 가정까지 타깃으로 하고 있는 만큼 안전과 건강에 직결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의 강자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당사 제품의 이점을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체험형 행사 운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 방문객들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은 무료 사은품으로 내추럴커버도 한 개 더 받을 수 있다. 내추럴 커버는 화학 공정을 최소화한 100% 순면 커버로 피부에 자극이 없어 아이들과 함께 온수매트를 사용할 때 유용하다.

특히 코베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착순 70명 한정으로 발급되는 2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최대 34% 저렴한 가격으로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신제품 ‘The Care’에는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소비자가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매트 내부를 순환하는 물을 자동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이온케어’ 기능과 사용자가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밤새 설정 온도를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으로 더욱 똑똑해졌다. 또한 최근 추워지는 날씨에 온수매트 작동 후 보다 빠르게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빠른 난방’ 기능도 더해졌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