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고객과의 소통 확대에 '유튜브' 적극 활용
린나이, 고객과의 소통 확대에 '유튜브' 적극 활용
  • 윤희성 기자
  • 승인 2020.02.0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소통과 양질의 정보제공이 목적…다양한 영상 업로드할 계획"
▲ 린나이 유튜버 '광자댁' 라이브 방송 사진
▲ 린나이 유튜버 '광자댁' 라이브 방송 사진

[에너지신문] 린나이가 유튜브(YouTube)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린나이는 자사 전기레인지를 활용해 각종 실전 요리 팁을 전달하는 쿠킹클래스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했다. 

린나이의 공식 유튜버인 '광자댁'은 이날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린나이 전기레인지를 활용한 영양간식 만들기를 선보였다. '광자댁'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R려주Show'라는 제목의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유튜버다.

린나이 관계자는 "린나이 공식 유튜브는 고객과의 소통과 양질의 정보제공이라는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다"며 "쿠킹 콘텐츠 외에도 제품 사용법 등 앞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 영상을 업로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기존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전자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린나이는 2층 전자제품 체험관에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쥬벨'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윤희성 기자
윤희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