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료 20% 할인도 진행…구매·렌탈 고객 모두 사은품 제공

[에너지신문] SK매직이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을 할인하는 가운데 '안마의자 기획대전'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안마의자 기획대전'은 9월 한 달간 SK매직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대상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2종으로 음성 인식 기능과 함께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판매가 466만원 제품을 100만원 이상 할인된 360만원에 판매한다. 

총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판매가 340만원 인 제품을 286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가격 부담까지 더욱 낮췄다.

렌탈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SK매직은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2만점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효도가전 중 하나인 안마의자는 설·추석 등 명절과 5월 가정의 달 판매가 집중된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가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SK매직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을 10%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