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적십자와 함께 ‘든든 도시락’ 나눔
대성에너지, 적십자와 함께 ‘든든 도시락’ 나눔
  • 최인수 기자
  • 승인 2021.06.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 및 안부 살펴
▲ 대성에너지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든든 도시락’ 후원 및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대성에너지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든든 도시락’ 후원 및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너지신문]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송준기)와 함께 23일 적십자 대구지사 강당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든든 도시락’ 후원 및 나눔 활동을 펼쳤다.

‘든든 도시락’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야외 무료급식이 중단된 상황에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을 찾아 도시락을 전달하며 안부도 함께 살피는 취지의 봉사활동이다.

이번 활동에는 대성에너지 임직원 및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북구지구협의회(회장 황성애) 소속의 봉사원 30여명이 동참해 새벽부터 정성껏 조리하고 준비한 음식을 포장 작업 후 지역 취약계층 200세대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했다.

이날 활동에 참가한 대성에너지 직원은 “봉사자들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도시락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팬데믹 상황 극복에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코로나 시대에 맞는 다양한 나눔과 봉사문화가 지역에 더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성에너지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학대피해아동 후원, 맛남도시락 나눔, 삼계탕 나눔 등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쪽방주민들을 위한 지원사업에도 동참하며 지역 소외계층의 자활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인수 기자
최인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