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이웃돕기’
대륜이엔에스,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이웃돕기’
  • 최인수 기자
  • 승인 2021.11.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복지 취약계층 지원…“이웃과 사회 상생 이어갈 것”

[에너지신문] (주)대륜이엔에스는 25일 양주시청을 방문,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 대륜E&S 임직원과 성열원 복지문화국장 등 최소한의 인원이 함께 했다.

▲ 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성열원 양주시 복지문화국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성열원 양주시 복지문화국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륜이엔에스 관계자는 “오늘 전달한 성금이 작은 도움이 돼 코로나19로 인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 또한 에너지 공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시민 모두가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급과 유지보수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을 자제했으나,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 다양한 각도에서 지원을 모색,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이웃과 사회와의 상생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대륜이엔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최인수 기자
최인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