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3개월 직무경험 후 채용
탄소중립‧태양광 분야 등 R&D 경력직 채용…22일까지 지원서 접수

[에너지신문] 한화솔루션이 ‘채용전환형 인턴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친환경 에너지·소재 등의 연구개발(R&D) 확대와 신사업 추진을 위한 경력사원도 채용할 계획이다.

한화솔루션은 4일 △R&D/엔지니어링 △영업 △경영지원 분야 등 인턴 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턴 선발자는 정규직 사원과 동일한 임금과 복지 혜택을 제공받으며 △전략 부문 △큐셀 부문 △케미칼 부문 △첨단소재 부문 △갤러리아 부문 등 5개 부문에서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총 3개월 간의 인턴과정을 마치면 특별한 결격 사유가 없을 경우 전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경력 사원은 △탄소중립 기술 △태양광 소재 △엔지니어링 부품 소재 개발 분야에서 박사급 인력을 중심으로 00명 채용할 계획이다.

원서 접수마감은 4월 22일 까지며 서류심사와 화상면접을 거쳐 오는 6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 ‘한화인’ (hanwha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솔루션 관계자는 “인턴제도 등 다양한 방식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할 방침”이라며 “글로벌 시장 진출과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시로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