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3세 전국 어린이 누구나 참여 가능...6월 19일까지 온라인 신청

[에너지신문] 삼천리모터스가 '2022 삼천리모터스 온라인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16일부터 6월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작품을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삼천리모터스는 아이들에게 BMW자동차를 주제로 다양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2020년 처음 대회를 개최한 이래 매년 지속해 오고 있다.

▲ 2022 삼천리모터스 온라인 어린이 그림 대회.
▲ 2022 삼천리모터스 온라인 어린이 그림 대회 포스터.

이번 대회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5~13세(초등학교 6학년)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회 주제는 △BMW와 떠나는 여행 △상상 속의 BMW △자유 주제 등 3가지이며, 이 중 1가지 주제를 선택해 8절 도화지 또는 디지털 형식으로 자유롭게 그려 대회 홈페이지로 출품하면 된다.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대상(1명) △최우수상(3명) △디지털부문상(1명) △우수상(5명) △특별상(10명) △장려상(100명) 등 총 120개 작품을 선정해 오는 7월 6일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BMW 킥보드, BMW 핸드 트롤리백과 해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상장과 함께 수여된다.

‘삼천리 모터스2022 온라인 어린이 그림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https://bit.ly/3FR4TF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천리모터스는 2017년 출범한 이래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과 동탄, 안산, 안양 등 수도권 지역에서 신차 전시장,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비스 센터를 지속 확대하며 안정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올해는 출범 5주년을 기념해 댓글 문예 이벤트, 카카오톡 퀴즈 이벤트, G마켓 시승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행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