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고객 대상 다채로운 행사 진행

[에너지신문] 삼천리모터스가 올해 출범 5주년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선물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 동안 삼천리모터스가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충청 및 수도권 지역을 대표하는 BMW 딜러사로 성장해온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 삼천리모터스의 출범 5주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 삼천리모터스의 출범 5주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우선 SNS에서는 댓글 문예 대회를 개최한다.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삼천리모터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안내글에 게시된 20개의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자유롭게 삼행시를 짓고 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재치 있고 기발한 삼행시를 선정해 1등은 신라호텔 숙박권(1명), 2등은 다이슨 AM07 쿨 선풍기(1명), 3등은 주유권 5만원(10명), 4등은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명)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에서는 삼천리모터스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톡에서 삼천리모터스를 검색해 ‘채널 소식 받기’를 추가한 뒤 자동으로 발송되는 메시지 하단의 ‘톡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3가지 퀴즈를 풀고 답을 제출할 수 있다.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아이패드 에어 4+애플펜슬 2세대(1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1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5명) 등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G마켓에서는 BMW 자동차 시승 이벤트도 실시된다.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펼쳐지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G마켓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삼천리모터스 BMW 차량 시승을 신청하고, 시승 이후에 실제 차량 출고까지 이어지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