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모바일서비스 도입 통한 고객 서비스품질 향상

▲ 미래엔서해에너지 ‘신규 언택트 서비스’ 추가 런칭.
▲ 미래엔서해에너지 ‘신규 언택트 서비스’ 추가 런칭.

[에너지신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지난 10일 비대면 상호작용 시스템 기반의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추가로 런칭했다.

이번 서비스는 세금계산서 등록, 사회적배려대상자 경감신청, 고객만족도 조사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이미 2021년 7월에 ‘언택트 서비스’를 런칭했고, 간편하게 자가검침 등록, 자동이체 신청 등을 할 수 있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신청서 팩스발송 및 고객센터 내방 등 신청절차가 번거롭다는 VOC(Voice of Customer)를 개선하기 위해 이와 같은 서비스를 기획했으며, 팬데믹 시대에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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