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고객 소통 SNS 활동 활발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고객 소통 SNS 활동 활발
  • 최인수 기자
  • 승인 2022.07.0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서포터즈 제6기 수료식 및 제7기 위촉식 가져

[에너지신문] 해양에너지는 4일 전일빌딩 회의실에서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제6기 수료식 및 제7기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제6기 수료식 및 제7기 위촉식이 열리고 있다.
▲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제6기 수료식 및 제7기 위촉식이 열리고 있다.

해양에너지는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한 소통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광주·전남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된 제 6기 서포터즈는 지난 1월부터 6개월간 해양에너지 알리기, 안전수칙 안내, 취준생들은 위한 Q&A, ESG 경영 등 사회적 이슈와 기업홍보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고객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과 맞춤형 SNS 소통을 활발히 했다.

지난 6월 말, 새롭게 선정된 제 7기 서포터즈 16명 또한,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의 활동의지를 다지며, 다양하고 알찬 컨텐츠 제작을 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7기 서포터즈는 동영상 공모전과 대면 이벤트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며,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던 활동들을 대면으로 전환해 더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다.

오광호 해양에너지 경영마케팅본부장은 “6기 서포터즈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 활동에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열정을 가지고 활동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7기로 신규 위촉된 서포터즈는 해양에너지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의 매개체로 중요한 역할이 돼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인수 기자
최인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