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서남부 최대 규모인 BMW ‘군포 서비스센터’ 오픈

[에너지신문] 삼천리모터스가 9일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군포 서비스센터’ 오픈식을 열고 KLPGA 프로골퍼인 홍란(37)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란은 2022년까지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으로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한 프로골퍼로서 정규투어 출전시드 최다 연속 획득, 생애 참가대회 수 1위, 최다 예선 통과, 최초 1000 라운드 출전 등의 대기록을 달성한 베테랑 프로골퍼다.

삼천리모터스는 홍란 프로가 가진 끊임없는 도전정신, 꾸준함과 성실함, 높은 전문성 등이 삼천리모터스가 지향하는 가치와 일치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 삼천리모터스가 프로골퍼 홍란(오른쪽)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삼천리모터스가 프로골퍼 홍란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삼천리모터스는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 프로골퍼의 경기장 이용 편의를 위해 BMW 차량을 지원해 선수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경기에만 전념하며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도록 돕고 있다.

앞으로 홍란은 삼천리모터스와 BMW를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수도권과 충청 지역을 중심으로 고품격 BMW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천리모터스의 다양한 면모를 알리고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픈한 삼천리모터스 군포 서비스센터는 약 1만 2434㎡ 면적의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로 조성됐다.

경기도 서남부권 최대 규모 BMW 공식 서비스센터로서 16개의 판금 베이와 12개의 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한 총 7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BMW A/S 서비스가 필요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게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 수리를 넘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조성해 다른 서비스센터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