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안양, 동탄 등 수도권으로 사업 영역 확장

▲ 삼천리 계열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안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 삼천리 계열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안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에너지신문]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의 계열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안산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인 안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는 충청지역을 넘어 최근 군포, 안양, 동탄 등 수도권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 안산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안산 서비스센터까지 갖추며 안산지역을 중심으로 경기 서남부 고객들을 적극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로 문을 연 BMW 안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80m²(약 297평) 규모의 지상 2층 건물에 총 7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했다.

특히 BMW코리아에서 인증한 최고 수준의 마스터 어드바이저 및 자동차 정비기능장 자격증을 보유한 정비책임자가 상주해 최상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모품 교체 차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일반 수리 입고 시 사고수리 상담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해 빠르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삼천리 모터스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안산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BMW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20% 할인 △BWM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20% 할인 등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유상수리, 보증수리, BSI 인보이스 10만원 이상 고객 대상 SALTRAIN 덴탈 골프키트 증정, 인스타그램 방문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3월 13일부터 4월 15일까지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