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지속가능 컨설팅 트랙 2개부문 신규인력 채용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 가능

[에너지신문]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2024년도 신입사원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기술영업 및 엔지니어링, 오퍼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는 기술 분야(Tech)와 지속가능성 컨설팅(Sustainability Consulting) 트랙의 총 2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2022년 8월 이후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으며, 2024년 8월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선발 과정은 △서류 심사(4월) △온라인 평가(5월) △그룹 토론 및 발표 및 실무진 면접(5월) △사장 인터뷰(5~6월) △최종 입사(8월)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채용 프로그램인 SGP(Schneider Graduate Program)는 2년 동안 여러 번의 업무 로테이션, 멘토링 및 글로벌 프로젝트를 제공한다. 지원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아 빠르게 커리어 성장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4개월 프로그램 이후에는 최종 포지션에 배정, 근무하게 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개인의 노력을 인정하고 보상하는 Recognition 보너스 프로그램 운영, 탄력 근무제, 복지포인트, 법정 연차 외 추가 유급 휴가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로 제공하여 직원들이 일과 삶을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경록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대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모든 사람이 에너지 및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성을 실현할 인재를 찾고 있다. 지난 4년 동안 SGP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200명 이상의 졸업생들을 채용했다”며 “신입사원은 24개월 동안 영업, 마케팅 및 엔지니어링 등 여러 부서의 업무를 경험하며 개인 역량 강화는 물론,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회사와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SG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채용 홈페이지(https://bit.ly/3PrcDn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슈나이더일렉트릭_대학생채용’ 채널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