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포스터 3000여점 점수 큰 호응


대한도시가스(대표 조민래)는 지난 15일 본사 대강당에서 제12회 가스안전 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가스사용에 대한 올바른 안전문화 정착과 가스사고 예방을 위해 시행된 공모전은 권역내 280여개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9월부터 약 두달간에 걸쳐 진행됐다.

포스터 부문에서는 도시가스의 청정성, 편리성, 가스안전을 주제로 진행돼 모두 3000여점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우수작품 선정을 위해 외부 디자인업체에 심사를 의뢰하는 등 총 3차례에 걸쳐 심도있게 진행됐다.

심사를 통해 대상, 금상, 은상 각 2작품, 동상 4작품, 입선 20작품, 단체상 2개학교가 선정됐다.

시상식에서 조민래 사장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아래 24시간 365일 철저한 안전관리 활동으로 안심하고 편리하게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더불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함으로써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로서 모두가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 만들기에 임직원 모두가 앞장설 것” 이라고 밝혔다.

대한도시가스는 이번 수상작품을 가스안전문화 홍보용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가스안전 생활문화 정착을 위해 이와 같은 공익적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