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후원협약 조인식...사회공헌활동도 동참

김연아 선수 공식후원 협약 조인식에서 김연아 선수와 구자용 E1 회장이 조인서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친환경 LPG 전문기업 E1이 세계적인 피겨 스타 김연아 선수를 공식 후원하고 E1의 사회공헌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E1은 19일 본사에서 구자용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김연아 선수와의 공식적인 후원 협약 조인식을 가졌다.

공식후원을 통해 E1은 향후 김연아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훈련 및 다양한 공익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후원과 함께 2012년 한 해 동안 김연아 선수를 E1의 공식 모델로 기용해 친환경 LPG전문기업으로서의 E1을 홍보하며, E1의 장애우 후원 및 환경보호 등 공익활동도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E1은 김연아 선수의 소속사인 ‘올댓스포츠’에서 주최하는 아이스쇼인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의 타이틀 스폰서로 확정됐다.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는 2010년부터 개최된 봄과 여름, 연 2회 열리는 아이스쇼로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은 내년 봄인 5월에 열릴 예정이다.

한편 E1은 지난 2005년부터 대한축구협회를 통해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는 등 스포츠선수들의 ‘사기충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E1의 스포츠선수 후원은 스포츠 선수들과 이를 지켜보는 국민들의 꿈을 함께 응원해 선수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하고 있다는 평가다.

E1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김연아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함과 동시에 장애우들을 위한 나눔 이벤트 등 지속적인 공익활동을 김연아 선수와 함께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E1과 함께 펼치는 김연아 선수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