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가스안전 캠페인…고객과 소통
경남에너지, 가스안전 캠페인…고객과 소통
  • 최인수 기자
  • 승인 2022.05.2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품 및 을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법 안내
▲ 경남에너지가 지난 17일 공급권역 내 전통시장에서 가스안전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 경남에너지가 지난 17일 공급권역 내 전통시장에서 가스안전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에너지신문] 경남에너지(대표이사 정회)는 지난 17일 공급권역 내 전통 시장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본부장 이일재)와 합동으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남에너지는 이번 가두 캠페인에서 전통시장 내 상인들에게 기념품을 나눠주고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에 대한 안내와 도시가스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는지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는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기 위한 경남에너지 사명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의 기념품 중 하나인 손수건은 ‘매월 4일은 가스안전 자율 점검 날’에 대한 안내와 가스 사용 전 환기, 평상시 누출점검 등 ‘가스 사용 안전수칙’을 상세히 담아 고객의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과 고객 만족을 위해 제작, 지급했다.

정회 경남에너지 대표이사는 “이번 가두 캠페인을 통해 전통시장 내 상인 분들의 불편함과 애로사항을 적극 경청했다"라며 "보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항상 안전을 최고로 생각하는 경남에너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수 기자
최인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