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어진 조리 공간 및 고출력 등 많은 양 음식도 신속 균일 조리

[에너지신문] SK매직은 대용량의 요리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SK매직의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MWO-FM3A1).
▲ SK매직의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MWO-FM3A1).

이번 신제품(모델명 MWO-FM3A1)은 25L의 넉넉한 조리 공간과 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으로 인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 가능하며,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으로 보다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을 더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외관은 더 컴팩트해졌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감각적인 전면 All Shine Glass, 화이트 LED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대기전력 또한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만의 주방가전 노하우와 1등 DNA를 바탕으로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봬 시장 선두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