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 맞춰 새로운 TV CF 공개
영화적 영상미로 보일러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기대감 전달
스크린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유지태-김혜수 명품 연기 ‘눈길’

[에너지신문] 경동나비엔이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난방설비로 여겨져 온 보일러의 역할을 난방은 물론 최적의 온수를 제공하는 생활가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회사의 노력처럼, 이번 TV CF 역시 기존과 확 달라진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지난 6년간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중요성을 따뜻한 영상미로 전해왔던 경동나비엔이 올해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제품 패러다임의 변화를 표현했기 때문.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온수가전 기대감을 높이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9월 중 다음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그간 경동나비엔의 방향성을 진중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대변해온 배우 유지태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김혜수를 모델로 발탁했다.

익숙해진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며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역설하는 김혜수의 모습과 확신에 찬 목소리로 보일러의 변화를 약속하는 유지태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실제로 이번 광고에서는 스크린에서조차 한 번도 공개된 바 없는 두 명품 배우의 연기력이 시너지를 발하며 더욱 몰입감을 높였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그간 온수가 보일러의 부가적인 기능으로 여겨져, 고객이 온수사용에 적지 않은 불편함을 겪었음에도 이를 어쩔 수 없는 것으로 받아들여왔던 것이 사실이었다”며 “온수 사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TV CF와, 새로운 온수가전에 대한 못다한 이야기를 담아낼 후속 캠페인을 통해 경동나비엔이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기 위해 준비한 쾌적한 생활환경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 경동나비엔 TV CF 스틸컷.

한편, 경동나비엔은 이번 TV CF에 담지 못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마치 영화와 같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구성하고, 광고에 관한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는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론칭을 기념해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9월초까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TV CF를 감상하고 리뷰 및 별점(평점)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과 마샬 스피커를 증정하는 ‘한줄평 이벤트’도 광고 시리즈의 론칭 일정에 맞춰 1, 2차로 9월말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